TOP

오피스·상가·토지

                                                       2024-11-27 19:46:04      

  

보스쿠 대표는 비포장도로 등에 착륙하면 바위나 돌이 튀어 엔진을 손상시킬 수 있어서 엔진을 앞쪽으로 높게 달았다며 메인 랜딩 기어(바퀴)를 둘러싸는 장치를 달아서 돌 등이 엔진을 파손시키는 일이 없도록 했다고 말했다.

그 반응은 무한대로 계속 일어날 거고 수소는 재충전될 겁니다.주요 내용을 요약해드리자면-땅속 깊은 곳엔 석유 말고 수소도 묻혀있습니다.

오피스·상가·토지

그때 연료로 쓰이던 가장 중요한 기름은 석유가 아니라 고래기름이었습니다.‘수소 우물을 파고 있는 곳은 미국 네브래스카주와 캔자스주.돈이 된다고 보지 않았으니까요.

오피스·상가·토지

게티이미지*이 기사는 20일 발행한 딥다이브 뉴스레터의 온라인 기사 버전입니다.시추의 안전성은 보장되는 건지.

오피스·상가·토지

아마 실제 지하에서 천연수소를 대량으로 뽑아내서 이걸 시장에서 판매하게 되기까진 수년이 걸리겠죠.

그는 ‘미쳤다는 소리를 들으며 펜실베이나주 타이터스빌에서 1년 넘게 땅을 팠죠.물리치료사법을 만들어 단독개업을 주장하며 자신들의 이익을 내세울 것이고.

일본의 두개골내 뇌종양 적출수술 수가가 1581만원.요양원에서의 간호조무사 일자리 등을 잠식할 것이라고 걱정한다.

이필수 의협회장이 22일 중앙일보와 인터뷰 하면서 수가 비교 패널을 들고 설명하고 있다.기존 의사도 버틸 수 없어 포기하는 게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