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는 중국 경제와 첨단 군사력의 핵심이다.
이에 반발한 박하영 차장검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이 커지자 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지시했다.강찬호 논설위원 수사 왜 안 하냐고요? 이재명 지사가 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받고 있지 않습니까.
안부 전화나 하는 수준이지.유죄가 나오면 어려운 것 아니겠나 이 대표가 곱씹어볼 조언이 아닐까.제1야당 지도자로 할 일을 하면 된다.
이 대표 쪽에서 이 발언이 무슨 뜻이냐고 묻지 않던가고 질문하니 그런 일 없었다고 했다.그러나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가 아무 얘기가 없으니 오해의 소지가 있지 않나.
검경은 고발장이 접수된 지 2년 넘게 ‘간만 보며 이 대표 재판 결과에 따라 수사를 할지 말지 정하려 한 꼼수를 부린 정황이 짙다.
대선 끝나고 이른바 친명이란 의원들과 밥 한번 먹은 적이 없다.한반도 동해와 서해에서 중·러 연합 공중·해상훈련은 해가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자유·평화·번영 전략 윤석열 정부도 지난해 말 ‘자유·평화·번영의 인도·태평양전략을 공개했다.이지스급 구축함 대량 확보.
중국의 목표는 미국에 대한 승리 중국은 2049년까지 중국몽(中國夢·중국의 꿈)을 현실화한다는 목표로 사회주의 강대국을 건설해 경제기술.이어 한반도는 한국전쟁(1950년) 참화로 잿더미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