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대표는 2000년대 초 내수시장이 포화 상태인 것을 파악하고 전시회와 수출 상담회 등을 통해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것이 주효했다고 말한다.
인력 부족 문제가 가장 심각한 직종은 생산·현장·특수기능직이었다.4%)를 했다는 응답 비율도 높게 나타났다.
2019년과 비교해 올해 채용 정원을 늘린 업체 수가 채용 정원을 줄인 업체 수를 앞섰다.업종별로는 조선업 등 제조업과 일부 서비스업에서 악화됐으며 권역별로는 수도권보다 비수도권을 중심으로 불균형이 깊어졌다.경쟁률이 높은 업체들은 원하는 인재상에 적합한 지원자 부재를 원인으로 들었다.
한국은행이 26일 공개한 지역경제보고서를 보면 지난 11월9~30일 570개 업체(응답률 55.기업 규모별로는 중소기업의 71.
4%가 생산?현장?특수기능직 부족을 가장 심각하다고 지적했으며.
1%)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의 15.코로나19 발생 초기였던 2020년을 제외하고 통행량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내는 옥석 가리기가 결코 쉽지 않습니다.9km) 구간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제 강점기에는 상대적으로 도로망 구축사업아 활발했습니다.예컨대 경부선 부산 방면의 경우 상습 교통체증 구간인 서울톨게이트에서 신갈분기점까지 9km 구간에 대해 갓길차로제를 시행하고.